2024/09 5

베트남 판시판산 등산

몇달전부터 예약하고 기다림에 출발일은 다가오는데 태풍 야기로 인해 베트남 하노이 피해가 크다는 뉴스에 갈수 있을까 걱정이 큽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일정 취소없이 베트남 하노이로 출발합니다~1일차 : 하노이 로이바오공항에서 사파로 이동2일차 : 판시판산 등정3일차 : 까반마을, 깟깟마을 투어 및 함종산 등산# 까반마을 투어# 깟깟마을 투어# 함종산 등산4일차 : 하롱베이 관광 후 귀국9월29일 새벽 5시쯤 인천공항에 도착 베트남 판시판여행을 마칩니다.여행내내 맑은 날씨와 태풍이 지나간 뒤의 한산한 관광지 모습이 좋았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4.09.29

부산5산종주(장아철금백)

이번 추석 연휴에 몇몇분들과 부산5산종주를 하기로 의기 투합하여 버스표를 미리 예매하고 부산 해운대로 향합니다~ 유난히 더운 날씨가 걱정되지만 비소식이 있어 다행인지!! 어떤지??이번 산행은 정말 볼거리가 없이 지루하며, 덥고 힘든 산행입니다. 철마산을 내려와 정자에서 쉴때 소나기가 쏟아져 본의 아니게 길게 쉰 덕분인지 모두들 무사히 완주를 하게 됐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4.09.17

중원산,도일봉 산행

어제는 선산 벌초를 갔다오고 오늘은 9월 첫 산행지로 당첨된 경기도 양평 중원산으로 갑니다. 중원계곡2주차장 도착시간이 일러서인지 차량2대만 주차되어 주차자리가 널널합니다. 주차를하고 중원산으로해서 도일봉까지 일주하여 중원계곡으로 돌아오는 원점산행을 계획하고 산행을 시작합니다.이른 아침인데도 중원산 오름길은 바람 한점없는 무더운 날씨로 땀이 비오듯 하고~ 힘들게 오른 정상엔 구름이 가득차 있어 전망은 꽝입니다??? 하지만 중원산에서 도일봉 가는 능선은 좀 험한 등로가 이어져 산행하기에 좋은 코스라 아기자기한 재미는 있습니다. 또한 도일봉 하산길에 이어지는 계곡은 깨끗한 계곡물이 철철 넘쳐 흘러 알탕하는데 더할나위없고 시원한 계곡물은 가져간 닭강정을 더욱 맛있게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4.09.01